유·무형적 한류 경험과 한국산 제품 구매의도 간 관계에서 과시소비성향의 조절효과 검증 : 사드배치 논란 이전의 중국인 소비자를 대상으로

' 유·무형적 한류 경험과 한국산 제품 구매의도 간 관계에서 과시소비성향의 조절효과 검증 : 사드배치 논란 이전의 중국인 소비자를 대상으로'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경영관리
  • Conspicuous Consumption
  • Intangible Korean Wave
  • Purchase Intention of Korean Products
  • Tangible Korean Wave
  • 과시소비성향
  • 무형적 한류
  • 유형적 한류
  • 한국산 제품 구매의도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9,293 0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