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구성주의적 접근 유아교육 프로그램 효과에 관한 메타분석
박희숙(Park, HeeSuk)
2017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박희숙(Park, HeeSuk)
제어번호
103451956
학술지명
학습자중심교과교육연구
권호사항
Vol. 17 No. 16 [ 2017 ]
발행처
학습자중심교과교육학회
자료유형
학술저널
수록면
107-125 ( 19쪽)
언어
-
출판년도
2017
KDC
373
등재정보
KCI등재
판매처
교보문고
주제어
constructiveapproach
meta-analysis
구성주의적접근
메타분석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11,669)
학습지도, 교육방법 8,546건
메타분석 1,962건
meta-analysis 1,156건
구성주의적접근 4건
constructiveapproach 1건
인용/피인용
구성주의적 접근 유아교육 프로그램 효과에 관한 메타 ...
' 구성주의적 접근 유아교육 프로그램 효과에 관한 메타분석'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학습지도, 교육방법
constructiveapproach
meta-analysis
구성주의적접근
메타분석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1,510
0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분류(KDC/DDC)
학습지도, 교육방법
8,547
0
0.0%
주제어
constructiveapproach
2
0
0.0%
meta-analysis
1,157
0
0.0%
구성주의적접근
5
0
0.0%
메타분석
1,963
0
0.0%
계
11,674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