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Luxury Brand Campaign Experiences in the 3D Printing Context : Perceived Value of Luxury Brands and Purchase Intentions
Juran Kim
Ki Hoon Lee
Jang-Sun Hwang
2017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Juran Kim
Ki Hoon Lee
Jang-Sun Hwang
주제어
3D printing campaign
hedonic experience
luxurybrands
perceived value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203)
perceived value 179건
luxurybrands 20건
hedonic experience 3건
3D printing campaign 1건
인용/피인용
Luxury Brand Campaign Experiences in the 3D P ...
' Luxury Brand Campaign Experiences in the 3D Printing Context : Perceived Value of Luxury Brands and Purchase Intentions'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3D printing campaign
hedonic experience
luxurybrands
perceived value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207
0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어
3D printing campaign
2
0
0.0%
hedonic experience
4
0
0.0%
luxurybrands
21
0
0.0%
perceived value
180
0
0.0%
계
207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