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소비자의 광고매체 수용에 대한 탐색연구 : 호의적 반응유발 요인을 중심으로
이희준
조창환
2017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이희준
조창환
주제어
광고 매체
광고 수용자 인식
군집분석
매체 가치
매체 속성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858)
군집분석 833건
광고 매체 14건
매체 속성 8건
매체 가치 2건
광고 수용자 인식 1건
인용/피인용
소비자의 광고매체 수용에 대한 탐색연구 : 호의적 반 ...
' 소비자의 광고매체 수용에 대한 탐색연구 : 호의적 반응유발 요인을 중심으로'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광고 매체
광고 수용자 인식
군집분석
매체 가치
매체 속성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863
0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어
광고 매체
15
0
0.0%
광고 수용자 인식
2
0
0.0%
군집분석
834
0
0.0%
매체 가치
3
0
0.0%
매체 속성
9
0
0.0%
계
863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