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MCN 내 브랜디드 엔터테인먼트가 소비자 평가에 미치는 영향 : 콘텐츠 노블티와 크리에이터 매력성을 중심으로
홍다현
전종우
2017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홍다현
전종우
주제어
attractiveness
brandedentertainment
consumer evaluations
content novelty
involvement
MCN
매력성
브랜디드엔터테인먼트
소비자 평가
콘텐츠 노블티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259)
매력성 95건
involvement 69건
mcn 34건
attractiveness 33건
브랜디드엔터테인먼트 14건
소비자 평가 9건
콘텐츠 노블티 3건
brandedentertainment 2건
인용/피인용
MCN 내 브랜디드 엔터테인먼트가 소비자 평가에 미 ...
' MCN 내 브랜디드 엔터테인먼트가 소비자 평가에 미치는 영향 : 콘텐츠 노블티와 크리에이터 매력성을 중심으로'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attractiveness
brandedentertainment
consumer evaluations
content novelty
involvement
mcn
매력성
브랜디드엔터테인먼트
소비자 평가
콘텐츠 노블티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268
1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어
attractiveness
34
0
0.0%
brandedentertainment
3
0
0.0%
consumer evaluations
1
0
0.0%
content novelty
1
0
0.0%
involvement
70
0
0.0%
mcn
35
0
0.0%
매력성
96
0
0.0%
브랜디드엔터테인먼트
15
0
0.0%
소비자 평가
10
0
0.0%
콘텐츠 노블티
4
0
0.0%
계
269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1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