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광역전철의 승용차 경쟁력 평가모형 개발 : 경의선ㆍ중앙선 급행열차 직결운행을 중심으로
이택영
진장원
최창호
2017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이택영
진장원
최창호
주제어
Gyeongeui·Joongang line
elasticity
express train
mode choice model
travel time
경의선·중앙선
급행열차
수단선택모형
탄력성
통행시간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291)
탄력성 178건
elasticity 56건
통행시간 22건
수단선택모형 13건
급행열차 9건
travel time 7건
mode choice model 5건
express train 1건
인용/피인용
광역전철의 승용차 경쟁력 평가모형 개발 : 경의선ㆍ ...
' 광역전철의 승용차 경쟁력 평가모형 개발 : 경의선ㆍ중앙선 급행열차 직결운행을 중심으로'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Gyeongeui·Joongang line
elasticity
express train
mode choice model
travel time
경의선·중앙선
급행열차
수단선택모형
탄력성
통행시간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301
0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어
Gyeongeui·Joongang line
1
0
0.0%
elasticity
57
0
0.0%
express train
2
0
0.0%
mode choice model
6
0
0.0%
travel time
8
0
0.0%
경의선·중앙선
1
0
0.0%
급행열차
10
0
0.0%
수단선택모형
14
0
0.0%
탄력성
179
0
0.0%
통행시간
23
0
0.0%
계
301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