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의 크리에이티브 요소와 지각된 콘텐츠 속성 따른 비교효과 연구
-
-
저자
김기민(Kim Ki-Min)
신일기(Shin Il-GI)
-
제어번호
103382929
-
학술지명
OOH광고학연구
-
권호사항
Vol.
14
No.
3
[
2017
]
-
발행처
한국OOH광고학회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5-33
(
29쪽)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2017
-
KDC
326.15
-
등재정보
KCI등재
-
판매처
누리미디어
'
콘텐츠의 크리에이티브 요소와 지각된 콘텐츠 속성 따른 비교효과 연구'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
동일주제 총논문수 |
논문피인용 총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
102
|
0
|
|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피인용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 |
주제분류(KDC/DDC) |
공익사업
|
102
|
0
|
|
계 |
|
102
|
0
|
|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
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