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튼튼하고 안전한 다리 설계’ 문제중심학습(PBL) 프로그램이 고등학교 과학영재의 과학적 태도, 과학 진로지향도 및 리더십에 미치는 영향

' ‘튼튼하고 안전한 다리 설계’ 문제중심학습(PBL) 프로그램이 고등학교 과학영재의 과학적 태도, 과학 진로지향도 및 리더십에 미치는 영향'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Leadership
  • Problem-based learning(PBL)
  • Science career orientation
  • Scientific attitudes
  • TOPLATS land surface model
  • TOPLATS 지표해석모형
  • scientifically gifted high school students
  • side-weir detention basin
  • statistic flash flood index model
  • submerged overflow
  • 격자 돌발홍수지수
  • 고등학교 과학영재
  • 과학적 태도
  • 과학진로지향도
  • 리더십
  • 목표강우량
  • 문제중심학습(pbl)
  • 통계적 돌발홍수지수모형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717 0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