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의 백화점 인식과 쇼핑경험이 백화점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 용적 쇼핑동기와 정서적 쇼핑동기를 중심으로

논문상세정보
' 소비자의 백화점 인식과 쇼핑경험이 백화점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 용적 쇼핑동기와 정서적 쇼핑동기를 중심으로'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경제학
  • 백화점(department store)
  • 쇼핑 경험(Shopping Experience)
  • 실용적 동기(Utilitarian Motive)
  • 점포 인식(Store Perception)
  • 정서적 동기(Emotional Motive)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7,853 0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