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환경레스토랑 방문 소비자들의 장소정체성과 윤리적 자아정체성이 인지적 만족을 매개로 충성도와 협조에 미치는 영향: 마음챙김의 조절효과

' 친환경레스토랑 방문 소비자들의 장소정체성과 윤리적 자아정체성이 인지적 만족을 매개로 충성도와 협조에 미치는 영향: 마음챙김의 조절효과'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Cognitive satisfaction
  • Ethical self-identity
  • Green restaurant
  • Guilt
  • Mindfulness
  • co-operation
  • loyalty
  • place identity
  • 마음챙김
  • 윤리적 자아정체성
  • 인지적만족
  • 장소 정체성
  • 죄책감
  • 충성도
  • 친환경 레스토랑
  • 협조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2,813 1

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