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미용성형병원의 옥외광고 유형에 따른 소비자의 태도 -강남지역의 지하철 옥외광고를 중심으로-,”
강민지
이경현
2014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강민지
이경현
제어번호
103331352
학술지명
한국디자인포럼
권호사항
Vol. 44 No. - [ 2014 ]
발행처
한국디자인트렌드학회
자료유형
학술저널
수록면
315-325 ( 11쪽)
언어
Korean
출판년도
2014
등재정보
KCI등재
판매처
한국학술정보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0)
인용/피인용
“미용성형병원의 옥외광고 유형에 따른 소비자의 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