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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화를 활용한 플립러닝 기반의 학제 간 융합 창의성 증진 프로그램이 대학생의 창의성과 융합인재소양에 미치는 효과
김병만
윤정진
김성원
2017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김병만
윤정진
김성원
주제어
교육적 효과
영화 기반 플립러닝
융합인재소양
창의성 증진프로그램
학제간 융합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91)
융합인재소양 36건
교육적 효과 35건
학제간 융합 15건
창의성 증진프로그램 5건
인용/피인용
영화를 활용한 플립러닝 기반의 학제 간 융합 창의성 ...
' 영화를 활용한 플립러닝 기반의 학제 간 융합 창의성 증진 프로그램이 대학생의 창의성과 융합인재소양에 미치는 효과'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교육적 효과
영화 기반 플립러닝
융합인재소양
창의성 증진프로그램
학제간 융합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9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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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어
교육적 효과
36
0
0.0%
영화 기반 플립러닝
1
0
0.0%
융합인재소양
37
0
0.0%
창의성 증진프로그램
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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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0%
학제간 융합
16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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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
9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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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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