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참여형 SNS 마케팅과 TV 시청률 상관관계 연구- KBS브라질월드컵 중계방송 중심으로
이종수
권순철
이승현
2017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이종수
권순철
이승현
주제어
TV시청률
S-NS
SNS마케팅
참여형 이벤트
카카오스토리 플러스친구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858)
s-ns 801건
sns마케팅 52건
TV시청률 5건
인용/피인용
참여형 SNS 마케팅과 TV 시청률 상관관계 연구- K ...
' 참여형 SNS 마케팅과 TV 시청률 상관관계 연구- KBS브라질월드컵 중계방송 중심으로'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TV시청률
s-ns
sns마케팅
참여형 이벤트
카카오스토리 플러스친구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863
1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어
TV시청률
6
0
0.0%
s-ns
802
0
0.0%
sns마케팅
53
0
0.0%
참여형 이벤트
1
0
0.0%
카카오스토리 플러스친구
1
0
0.0%
계
863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1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