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결자ㆍ청취자 활동이 예비 화학교사의 지필평가 문항 제작 과정에서 고려된 교과교육학 지식(PCK) 구성 요소 사이의 상호작용에 미치는 영향

' 해결자ㆍ청취자 활동이 예비 화학교사의 지필평가 문항 제작 과정에서 고려된 교과교육학 지식(PCK) 구성 요소 사이의 상호작용에 미치는 영향'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PCK 구성 요소 사이의 통합
  • integration among PCK components
  • paired think-aloud problem solving
  • pedagogical content knowledge (PCK)
  • pre-service chemistry teacher
  • writtentest
  • 교과교육학 지식(PCK)
  • 예비 화학 교사
  • 지필평가
  • 해결자ㆍ청취자 활동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90 1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