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라면광고 소구유형별 메인타겟의 포지셔닝 기호학적 연구 - 가족성, 남성성, 여성성 소구유형을 중심으로 -
서진영
김윤주
2017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서진영
김윤주
제어번호
103272659
학술지명
브랜드디자인학연구
권호사항
Vol. 15 No. 2 [ 2017 ]
발행처
한국브랜드디자인학회
자료유형
학술저널
수록면
249-260 ( 12쪽)
언어
Korean
출판년도
2017
KDC
600
등재정보
KCI등재
판매처
학술교육원
주제어
Analysis
Appeal Type
Advertisement
광고
기호학
소구 유형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994)
기호학 343건
Analysis 282건
광고 264건
advertisement 98건
소구 유형 7건
인용/피인용
라면광고 소구유형별 메인타겟의 포지셔닝 기호학적 연 ...
' 라면광고 소구유형별 메인타겟의 포지셔닝 기호학적 연구 - 가족성, 남성성, 여성성 소구유형을 중심으로 -'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Analysis
Appeal Type
advertisement
광고
기호학
소구 유형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999
0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어
Analysis
283
0
0.0%
Appeal Type
1
0
0.0%
advertisement
99
0
0.0%
광고
265
0
0.0%
기호학
344
0
0.0%
소구 유형
8
0
0.0%
계
1,000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