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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터넷 기사가림형 팝업광고에 대한 이용자의 지각된 침입성이 광고태도에 미치는 영향 - 인터넷 기사가 유발하는 감정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
이경렬
2017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이경렬
제어번호
103272653
학술지명
브랜드디자인학연구
권호사항
Vol. 15 No. 2 [ 2017 ]
발행처
한국브랜드디자인학회
자료유형
학술저널
수록면
171-184 ( 14쪽)
언어
Korean
출판년도
2017
KDC
600
등재정보
KCI등재
판매처
학술교육원
주제어
Emotion
Internet pop-up ads
Perceived intrusiveness
감정
인터넷 팝업광고
지각된 침입성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1,477)
감정 920건
Emotion 538건
지각된 침입성 15건
Perceived intrusiveness 4건
인용/피인용
인터넷 기사가림형 팝업광고에 대한 이용자의 지각된 ...
' 인터넷 기사가림형 팝업광고에 대한 이용자의 지각된 침입성이 광고태도에 미치는 영향 - 인터넷 기사가 유발하는 감정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Emotion
Internet pop-up ads
Perceived intrusiveness
감정
인터넷 팝업광고
지각된 침입성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482
2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어
Emotion
539
0
0.0%
Internet pop-up ads
1
0
0.0%
Perceived intrusiveness
5
0
0.0%
감정
921
0
0.0%
인터넷 팝업광고
1
0
0.0%
지각된 침입성
16
0
0.0%
계
1,483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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