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대학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효과에 관한 연구 - 커뮤니케이션 제시 형태와 클러터 수준을 중심으로 -
이현선
2017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이현선
제어번호
103272644
학술지명
브랜드디자인학연구
권호사항
Vol. 15 No. 2 [ 2017 ]
발행처
한국브랜드디자인학회
자료유형
학술저널
수록면
55-68 ( 14쪽)
언어
Korean
출판년도
2017
KDC
600
등재정보
KCI등재
판매처
학술교육원
주제어
University Advertising
University Publicity
Clutter
대학 퍼블리시티
대학광고
클러터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26)
clutter 14건
대학광고 7건
클러터 3건
University Publicity 2건
인용/피인용
대학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효과에 관한 연구 - 커뮤니 ...
' 대학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효과에 관한 연구 - 커뮤니케이션 제시 형태와 클러터 수준을 중심으로 -'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University Advertising
University Publicity
clutter
대학 퍼블리시티
대학광고
클러터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32
0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어
University Advertising
1
0
0.0%
University Publicity
3
0
0.0%
clutter
15
0
0.0%
대학 퍼블리시티
1
0
0.0%
대학광고
8
0
0.0%
클러터
4
0
0.0%
계
32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