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한·중 브랜드 SUV의 제품 기능성과 브랜드 개성의 영향에 관한 비교 연구
왕위화
김세범
2017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왕위화
김세범
주제어
SUV시장
구매의도
기능성
브랜드 개성
한·중 비교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1,778)
구매의도 1,527건
브랜드 개성 143건
기능성 92건
한·중 비교 16건
인용/피인용
한·중 브랜드 SUV의 제품 기능성과 브랜드 개성의 영 ...
' 한·중 브랜드 SUV의 제품 기능성과 브랜드 개성의 영향에 관한 비교 연구'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SUV시장
구매의도
기능성
브랜드 개성
한·중 비교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783
0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어
SUV시장
1
0
0.0%
구매의도
1,528
0
0.0%
기능성
93
0
0.0%
브랜드 개성
144
0
0.0%
한·중 비교
17
0
0.0%
계
1,783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