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증강현실 게임에서 연령에 따른 위험 인식 차이 연구
최지은
강주영
이환수
2017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최지은
강주영
이환수
주제어
이용의도
인지된 위험
증강현실 게임
청소년
포켓몬 고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3,710)
청소년 3,335건
이용의도 276건
인지된 위험 82건
포켓몬 고 9건
증강현실 게임 8건
인용/피인용
증강현실 게임에서 연령에 따른 위험 인식 차이 연구
' 증강현실 게임에서 연령에 따른 위험 인식 차이 연구'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이용의도
인지된 위험
증강현실 게임
청소년
포켓몬 고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3,715
0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어
이용의도
277
0
0.0%
인지된 위험
83
0
0.0%
증강현실 게임
9
0
0.0%
청소년
3,336
0
0.0%
포켓몬 고
10
0
0.0%
계
3,715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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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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