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커뮤니티 맥락에서 브랜드 위기유형이 소비자의 지각된 위험및 부정적 반응에 미치는 영향 : 정보 생동감과 소비자 외향성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논문상세정보
' 온라인 커뮤니티 맥락에서 브랜드 위기유형이 소비자의 지각된 위험및 부정적 반응에 미치는 영향 : 정보 생동감과 소비자 외향성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Brand Crisis
  • Consumer Extraversion
  • Information Vividness
  • Online Community
  • Perceived Risk
  • 부정적 반응
  • 브랜드위기
  • 온라인 커뮤니티
  • 외향성
  • 정보 생동감
  • 지각된 위험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875 0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