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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기업 마케팅의 소셜미디어(SNS) 콘텐츠 유형이 사용자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김가영(Kim, Ga Young)
이우진(Lee, Woo Jin)
2017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김가영(Kim, Ga Young)
이우진(Lee, Woo Jin)
주제어
Contents
Social Media
Users Characteristic
Purchase Intention
S-NS
Satisfaction
개인특성
구매의도
만족도
소셜 미디어
콘텐츠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10,798)
satisfaction 3,196건
만족도 1,987건
구매의도 1,527건
purchase intention 1,052건
소셜 미디어 946건
s-ns 801건
콘텐츠 486건
Social Media 471건
Contents 217건
개인특성 115건
인용/피인용
기업 마케팅의 소셜미디어(SNS) 콘텐츠 유형이 사용 ...
' 기업 마케팅의 소셜미디어(SNS) 콘텐츠 유형이 사용자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Contents
Social Media
Users Characteristic
purchase intention
s-ns
satisfaction
개인특성
구매의도
만족도
소셜 미디어
콘텐츠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0,805
2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어
소셜 미디어
947
1
0.1%
Contents
218
0
0.0%
Social Media
472
0
0.0%
Users Characteristic
1
0
0.0%
purchase intention
1,053
0
0.0%
s-ns
802
0
0.0%
satisfaction
3,197
0
0.0%
개인특성
116
0
0.0%
구매의도
1,528
0
0.0%
만족도
1,988
0
0.0%
콘텐츠
487
0
0.0%
계
10,809
1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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