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서비스 산업에서 직무 만족이 고객 만족과 직무 성과에 미치는 영향
김만수 ( Kim Man-soo )
이형탁(Lee Hyoung Tark)
2017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김만수 ( Kim Man-soo )
이형탁(Lee Hyoung Tark)
주제어
Customer Satisfaction
Job Satisfaction
Service
Customer-Orientation
Job Performance
고객만족
고객지향성
서비스
직무만족
직무성과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9,836)
직무만족 3,269건
Job Satisfaction 1,504건
고객만족 1,320건
Customer Satisfaction 978건
직무성과 730건
고객지향성 719건
job performance 582건
customer-orientation 341건
서비스 220건
Service 173건
인용/피인용
서비스 산업에서 직무 만족이 고객 만족과 직무 성과 ...
' 서비스 산업에서 직무 만족이 고객 만족과 직무 성과에 미치는 영향'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Customer Satisfaction
Job Satisfaction
Service
customer-orientation
job performance
고객만족
고객지향성
서비스
직무만족
직무성과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9,834
5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어
Customer Satisfaction
979
0
0.0%
Job Satisfaction
1,505
0
0.0%
Service
174
0
0.0%
customer-orientation
342
0
0.0%
job performance
583
0
0.0%
고객만족
1,321
0
0.0%
고객지향성
720
0
0.0%
서비스
221
0
0.0%
직무만족
3,270
0
0.0%
직무성과
731
0
0.0%
계
9,846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5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