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사와 작업치료사 간 협력적 팀 접근 중재모델의 적용이 뇌성마비 학생의 시지각, 상지기능 및 일상생활능력과 개별화교육목표 성취에 미치는 영향

' 교사와 작업치료사 간 협력적 팀 접근 중재모델의 적용이 뇌성마비 학생의 시지각, 상지기능 및 일상생활능력과 개별화교육목표 성취에 미치는 영향'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특수교육
  • cerebral palsy
  • collaborative team approach
  • daily living activity skills
  • iep
  • schoolbasedtherapy
  • upper extremely skills
  • visual-perception ability
  • 개별화교육목표
  • 뇌성마비
  • 상지기능
  • 시지각
  • 일상생활 능력
  • 학교 기반 치료지원
  • 협력적 팀 접근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4,878 1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