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쇼핑환경하에서의 서비스 품질과 사용용이성이 구매자의 만족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효과에 관한 연구

' 모바일 쇼핑환경하에서의 서비스 품질과 사용용이성이 구매자의 만족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효과에 관한 연구'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경영관리
  • Mobile Information Environment
  • Mobile Shopping
  • User Satisfaction
  • need-for-cognition
  • purchase intention
  • 구매의도
  • 모바일 쇼핑
  • 모바일 정보환경
  • 이용자 만족도
  • 인지욕구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2,391 0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