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Effects of Pride, Object Relevance and Message Type on Brand Attitude
최낙환(Nak Hwan Choi)
2017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최낙환(Nak Hwan Choi)
주제어
Brand Attitude
Message Type
Object Relevance
Pride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9,842)
경영관리 9,595건
Brand Attitude 191건
pride 40건
Message Type 12건
Object Relevance 4건
인용/피인용
Effects of Pride, Object Relevance and Message ...
' Effects of Pride, Object Relevance and Message Type on Brand Attitude'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경영관리
Brand Attitude
Message Type
Object Relevance
pride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9,486
0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분류(KDC/DDC)
경영관리
9,596
0
0.0%
주제어
Brand Attitude
192
0
0.0%
Message Type
13
0
0.0%
Object Relevance
5
0
0.0%
pride
41
0
0.0%
계
9,847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