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시대 관람객과의 소통을 위한 대학박물관 홍보 전략

' 디지털시대 관람객과의 소통을 위한 대학박물관 홍보 전략'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PR(public relations)
  • crowdsourcing
  • marketer
  • mediator
  • museum communication
  • participation of visitors
  • prosumer
  • social media
  • the digital age
  • the post-museum
  • university museum
  • 관람객 참여
  • 대학박물관
  • 디지털 시대
  • 마케터
  • 매개자
  • 소셜 미디어
  • 소통
  • 크라우드소싱
  • 포스트 뮤지엄
  • 프로슈머
  • 홍보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2,690 0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