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신뢰를 매개로 하는 유명인 SNS 구전의 효과
이형탁(Hyoung-Tark Lee)
2017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이형탁(Hyoung-Tark Lee)
제어번호
103206358
학술지명
무역연구
권호사항
Vol. 13 No. 3 [ 2017 ]
발행처
한국무역연구원
자료유형
학술저널
수록면
643-658 ( 16쪽)
언어
-
출판년도
2017
KDC
320
등재정보
KCI등재
판매처
교보문고
주제어
Competence
Integrity
Similarity
WOM Accept Intention
Visibility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8,470)
경제학 7,910건
Competence 167건
visibility 161건
Integrity 130건
Similarity 100건
WOM Accept Intention 2건
인용/피인용
신뢰를 매개로 하는 유명인 SNS 구전의 효과
' 신뢰를 매개로 하는 유명인 SNS 구전의 효과'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경제학
Competence
Integrity
Similarity
WOM Accept Intention
visibility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8,411
0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분류(KDC/DDC)
경제학
7,911
0
0.0%
주제어
Competence
168
0
0.0%
Integrity
131
0
0.0%
Similarity
101
0
0.0%
WOM Accept Intention
3
0
0.0%
visibility
162
0
0.0%
계
8,476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