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식기업 온라인정보원천이 구전커뮤니케이션에 따라 구매행동에 미치는 영향요인 분석

' 외식기업 온라인정보원천이 구전커뮤니케이션에 따라 구매행동에 미치는 영향요인 분석'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지리
  • Online information source
  • Oral communication
  • Vividity
  • buying behavior
  • entertainment
  • equivalence
  • information usefulness
  • interactivity
  • 구매행동
  • 구전커뮤니케이션
  • 동의성
  • 상호 작용성
  • 생생함
  • 오락성
  • 온라인정보원천
  • 정보유용성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2,392 0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