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고전소설의 문화콘텐츠화를 위한 수업방안 연구
정선희
2017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정선희
제어번호
103205230
학술지명
한국고전연구
권호사항
Vol. 0 No. 37 [ 2017 ]
발행처
한국고전연구학회
자료유형
학술저널
수록면
5-30 ( 26쪽)
언어
-
출판년도
2017
KDC
810
등재정보
KCI등재
판매처
교보문고
주제어
게임
고전소설
교육정책
드라마
문화콘텐츠
뮤지컬
수업
액션러닝
영화
전시회
콘텐츠기획
플립트러닝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6,469)
한국문학 3,222건
교육정책 804건
문화콘텐츠 712건
영화 545건
게임 306건
드라마 197건
액션러닝 173건
뮤지컬 148건
고전소설 140건
수업 129건
전시회 76건
플립트러닝 9건
콘텐츠기획 8건
인용/피인용
고전소설의 문화콘텐츠화를 위한 수업방안 연구
' 고전소설의 문화콘텐츠화를 위한 수업방안 연구'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한국문학
게임
고전소설
교육정책
드라마
문화콘텐츠
뮤지컬
수업
액션러닝
영화
전시회
콘텐츠기획
플립트러닝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6,440
4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분류(KDC/DDC)
한국문학
3,223
0
0.0%
주제어
게임
307
0
0.0%
고전소설
141
0
0.0%
교육정책
805
0
0.0%
드라마
198
0
0.0%
문화콘텐츠
713
0
0.0%
뮤지컬
149
0
0.0%
수업
130
0
0.0%
액션러닝
174
0
0.0%
영화
546
0
0.0%
전시회
77
0
0.0%
콘텐츠기획
9
0
0.0%
플립트러닝
10
0
0.0%
계
6,482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4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