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명보험서비스의 브랜드 이미지, 브랜드 친숙도, 브랜드 지식, 지각된 위험, 신뢰, 구매의도 간 구조적 인과관계와 지각된 위험의 매개역할

' 생명보험서비스의 브랜드 이미지, 브랜드 친숙도, 브랜드 지식, 지각된 위험, 신뢰, 구매의도 간 구조적 인과관계와 지각된 위험의 매개역할'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Accounting Transparency
  • Annual Effect
  • Information Asymmetry
  • Social Participation Capability
  • Student Court
  • listed company
  • xbrl
  • 구매의도
  • 다문화주의
  • 브랜드 이미지
  • 브랜드 친숙도
  • 브랜드지식
  • 사회참여능력
  • 시민성
  • 신뢰
  • 정전
  • 정전 기준
  • 정치적 올바름
  • 지각된 위험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5,157 7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