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In-House Advertising Agency-Korean Way of Doing Business? : An Exploratory Study of Korean In-House Ad Agency
Nam-Hyun Um
2017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Nam-Hyun Um
주제어
Advertising practitioner
Chaebol
in-house agency
independent agency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105)
chaebol 101건
independent agency 2건
Advertising practitioner 1건
in-house agency 1건
인용/피인용
In-House Advertising Agency-Korean Way of D ...
' In-House Advertising Agency-Korean Way of Doing Business? : An Exploratory Study of Korean In-House Ad Agency'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Advertising practitioner
chaebol
in-house agency
independent agency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09
0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어
Advertising practitioner
2
0
0.0%
chaebol
102
0
0.0%
in-house agency
2
0
0.0%
independent agency
3
0
0.0%
계
109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