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소셜 빅데이터를 이용한 경구피임제 TV광고의 여론 및 감정 분석 : ‘머시론’ TV광고를 중심으로
김은이
송민호
2017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김은이
송민호
주제어
감정
경구피임제 TV광고
소셜 빅데이터
시계열적 분석
일반의약품 광고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1,015)
감정 920건
소셜 빅데이터 86건
시계열적 분석 7건
경구피임제 TV광고 1건
일반의약품 광고 1건
인용/피인용
소셜 빅데이터를 이용한 경구피임제 TV광고의 여론 및 ...
' 소셜 빅데이터를 이용한 경구피임제 TV광고의 여론 및 감정 분석 : ‘머시론’ TV광고를 중심으로'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감정
경구피임제 TV광고
소셜 빅데이터
시계열적 분석
일반의약품 광고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020
0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어
감정
921
0
0.0%
경구피임제 TV광고
2
0
0.0%
소셜 빅데이터
87
0
0.0%
시계열적 분석
8
0
0.0%
일반의약품 광고
2
0
0.0%
계
1,020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