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국내 커피 프랜차이즈 브랜드 이미지가 고객만족을 통해 재방문에 미치는 영향 연구
홍창은(Hong Chang Eun)
방형욱(Pang Hyong Wook)
2017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홍창은(Hong Chang Eun)
방형욱(Pang Hyong Wook)
주제어
Brand image
Coffee franchise
Customer Satisfaction
Revisit Period
고객만족
브랜드 이미지
재방문
커피 프랜차이즈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3,053)
고객만족 1,320건
Customer Satisfaction 978건
브랜드 이미지 543건
Brand image 113건
재방문 82건
커피 프랜차이즈 11건
Coffee franchise 4건
Revisit Period 2건
인용/피인용
국내 커피 프랜차이즈 브랜드 이미지가 고객만족을 통 ...
' 국내 커피 프랜차이즈 브랜드 이미지가 고객만족을 통해 재방문에 미치는 영향 연구'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Brand image
Coffee franchise
Customer Satisfaction
Revisit Period
고객만족
브랜드 이미지
재방문
커피 프랜차이즈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3,059
1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어
Brand image
114
0
0.0%
Coffee franchise
5
0
0.0%
Customer Satisfaction
979
0
0.0%
Revisit Period
3
0
0.0%
고객만족
1,321
0
0.0%
브랜드 이미지
544
0
0.0%
재방문
83
0
0.0%
커피 프랜차이즈
12
0
0.0%
계
3,061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1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