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휴먼브랜드로서 CEO의 리더십 요인이 소비자 태도에 미치는 영향: 신뢰의 매개역할
안은정 ( Eun Jung An )
이형탁 ( Hyoung Tark Lee )
2017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안은정 ( Eun Jung An )
이형탁 ( Hyoung Tark Lee )
주제어
CEO Human Brand
CEO휴먼브랜드
Corporate image
Job research intention
Multidimensional trust
Purchase intention
Transformational leadership
구매의도
구직의도
기업이미지
다차원 신뢰
변혁적 리더십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3,005)
구매의도 1,527건
변혁적 리더십 777건
Purchase intention 282건
기업이미지 265건
Transformational leadership 114건
Corporate image 31건
구직의도 5건
Multidimensional trust 3건
다차원 신뢰 1건
인용/피인용
휴먼브랜드로서 CEO의 리더십 요인이 소비자 태도에 ...
' 휴먼브랜드로서 CEO의 리더십 요인이 소비자 태도에 미치는 영향: 신뢰의 매개역할'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CEO Human Brand
CEO휴먼브랜드
Corporate image
Job research intention
Multidimensional trust
Purchase intention
Transformational leadership
구매의도
구직의도
기업이미지
다차원 신뢰
변혁적 리더십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3,017
2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어
CEO Human Brand
1
0
0.0%
CEO휴먼브랜드
1
0
0.0%
Corporate image
32
0
0.0%
Job research intention
1
0
0.0%
Multidimensional trust
4
0
0.0%
Purchase intention
283
0
0.0%
Transformational leadership
115
0
0.0%
구매의도
1,528
0
0.0%
구직의도
6
0
0.0%
기업이미지
266
0
0.0%
다차원 신뢰
2
0
0.0%
변혁적 리더십
778
0
0.0%
계
3,017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2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