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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기 활용 키워드 :
하이데거 존재론적 관점에서 본 광고 속의 사물
김동빈 ( Kim Dong-bin )
2017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김동빈 ( Kim Dong-bin )
제어번호
103160486
학술지명
커뮤니케이션 디자인학연구
권호사항
Vol. 59 No. - [ 2017 ]
발행처
커뮤니케이션디자인학회
자료유형
학술저널
수록면
8-17 ( 10쪽)
언어
Korean
출판년도
2017
등재정보
KCI등재
판매처
한국학술정보
주제어
Advertising
Objects
Da-sein
Existence
Heidegger
Ontology
광고
사물
존재
존재론
하이데거
현존재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2,103)
ontology 357건
하이데거 309건
heidegger 285건
광고 264건
존재 255건
존재론 203건
existence 142건
사물 81건
Advertising 78건
현존재 68건
da-sein 49건
Objects 12건
인용/피인용
하이데거 존재론적 관점에서 본 광고 속의 사물
' 하이데거 존재론적 관점에서 본 광고 속의 사물'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Advertising
Objects
da-sein
existence
heidegger
ontology
광고
사물
존재
존재론
하이데거
현존재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2,114
0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어
Advertising
79
0
0.0%
Objects
13
0
0.0%
da-sein
50
0
0.0%
existence
143
0
0.0%
heidegger
286
0
0.0%
ontology
358
0
0.0%
광고
265
0
0.0%
사물
82
0
0.0%
존재
256
0
0.0%
존재론
204
0
0.0%
하이데거
310
0
0.0%
현존재
69
0
0.0%
계
2,115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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