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브랜디드 소셜미디어 환경에서 프로모션 오퍼를 공유하게 만드는 동기에 관한 연구
이성미 ( Lee Sungmi )
2017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이성미 ( Lee Sungmi )
주제어
Branding
Digital Advertising
Promotional Offer
Social Media Advertising
Sharing Behavior
디지털광고
브랜딩
소비자 공유 행동
소셜미디어광고
프로모션오퍼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147)
브랜딩 56건
Branding 40건
디지털광고 21건
Social Media Advertising 10건
Digital Advertising 9건
소셜미디어광고 9건
sharing behavior 2건
인용/피인용
브랜디드 소셜미디어 환경에서 프로모션 오퍼를 공유 ...
' 브랜디드 소셜미디어 환경에서 프로모션 오퍼를 공유하게 만드는 동기에 관한 연구'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Branding
Digital Advertising
Promotional Offer
Social Media Advertising
sharing behavior
디지털광고
브랜딩
소비자 공유 행동
소셜미디어광고
프로모션오퍼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57
0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어
Branding
41
0
0.0%
Digital Advertising
10
0
0.0%
Promotional Offer
1
0
0.0%
Social Media Advertising
11
0
0.0%
sharing behavior
3
0
0.0%
디지털광고
22
0
0.0%
브랜딩
57
0
0.0%
소비자 공유 행동
1
0
0.0%
소셜미디어광고
10
0
0.0%
프로모션오퍼
1
0
0.0%
계
157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