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익캠페인의 정서성, 자아관련성, 시각적 주의가 캠페인 태도에 미치는 영향 : 디지털 뇌파(EEG) 기반 각성의 조절된 매개효과

논문상세정보
' 공익캠페인의 정서성, 자아관련성, 시각적 주의가 캠페인 태도에 미치는 영향 : 디지털 뇌파(EEG) 기반 각성의 조절된 매개효과'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Affective valence
  • EEG arousal
  • EEG 각성
  • Moderated mediation model
  • PSAs
  • Perceived self-relevance
  • Visual attention
  • 공익 캠페인
  • 시각적 주의
  • 자아관련성
  • 정서유인가
  • 조절된 매개 모형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01 0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