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교육과정 재구성 경험과 내러티브의 형성에 관한 연구
이승은(Lee, Seungeun)
2017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이승은(Lee, Seungeun)
제어번호
103104383
학술지명
학습자중심교과교육연구
권호사항
Vol. 17 No. 8 [ 2017 ]
발행처
학습자중심교과교육학회
자료유형
학술저널
수록면
391-416 ( 26쪽)
언어
-
출판년도
2017
KDC
373
등재정보
KCI등재
판매처
교보문고
주제어
curriculumreconstruction
Dewey
experience
narrative
경험
교육과정 재구성
내러티브
듀이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11,905)
학습지도, 교육방법 8,546건
경험 812건
narrative 804건
내러티브 762건
experience 495건
교육과정 재구성 163건
듀이 131건
dewey 125건
curriculumreconstruction 67건
인용/피인용
교육과정 재구성 경험과 내러티브의 형성에 관한 연구
' 교육과정 재구성 경험과 내러티브의 형성에 관한 연구'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학습지도, 교육방법
curriculumreconstruction
dewey
experience
narrative
경험
교육과정 재구성
내러티브
듀이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1,750
0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분류(KDC/DDC)
학습지도, 교육방법
8,547
0
0.0%
주제어
curriculumreconstruction
68
0
0.0%
dewey
126
0
0.0%
experience
496
0
0.0%
narrative
805
0
0.0%
경험
813
0
0.0%
교육과정 재구성
164
0
0.0%
내러티브
763
0
0.0%
듀이
132
0
0.0%
계
11,914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