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소비자들의 한국 TV드라마 시청이 한국 패션제품 태도 형성에 미치는 영향 - 드라마 등장인물과의 유사성과 국민이미지 역할을 중심으로 -

논문상세정보
' 중국 소비자들의 한국 TV드라마 시청이 한국 패션제품 태도 형성에 미치는 영향 - 드라마 등장인물과의 유사성과 국민이미지 역할을 중심으로 -'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Chinese consumers(중국 소비자)
  • Korean drama(한국 드라마)
  • attitudes toward fashion products(패션제품태도)
  • people image(국민 이미지)
  • perceived similarity(지각된 유사성)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7 2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