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소비자의 페이스북 바이럴 광고 구전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허서정
조창환
2017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허서정
조창환
주제어
Sharing intent
Viral advertising
Facebookadvertising
Onlinevideoadvertising
구전 의도
바이럴 광고
온라인 동영상 광고
페이스북광고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300)
구전 의도 270건
페이스북광고 12건
온라인 동영상 광고 10건
onlinevideoadvertising 5건
facebookadvertising 3건
인용/피인용
소비자의 페이스북 바이럴 광고 구전의도에 영향을 미 ...
' 소비자의 페이스북 바이럴 광고 구전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Sharing intent
Viral advertising
facebookadvertising
onlinevideoadvertising
구전 의도
바이럴 광고
온라인 동영상 광고
페이스북광고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308
0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어
Sharing intent
1
0
0.0%
Viral advertising
1
0
0.0%
facebookadvertising
4
0
0.0%
onlinevideoadvertising
6
0
0.0%
구전 의도
271
0
0.0%
바이럴 광고
1
0
0.0%
온라인 동영상 광고
11
0
0.0%
페이스북광고
13
0
0.0%
계
308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