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만족도, 브랜드 행복지수 및재구매의도 관계에 대한 탐색적연구 : 스마트폰과 이동통신 서비스 브랜드를 중심으로

논문상세정보
' 고객만족도, 브랜드 행복지수 및재구매의도 관계에 대한 탐색적연구 : 스마트폰과 이동통신 서비스 브랜드를 중심으로'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Brand Happiness Index
  • Consumption Happiness
  • Happiness Index
  • Repurchase Intention.
  • satisfaction
  • 만족도
  • 브랜드 행복지수
  • 소비행복
  • 재구매 의도
  • 행복지수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5,770 0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