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대중문화 속 ‘아이돌-팬 관계’에 대한참여관찰 연구 : 포토보이스의 적용
전주언
2017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전주언
제어번호
103057831
학술지명
마케팅논집
권호사항
Vol. 25 No. 1 [ 2017 ]
발행처
한국전략마케팅학회
자료유형
학술저널
수록면
85-109 ( 25쪽)
언어
Korean
출판년도
2017
KDC
325
등재정보
KCI등재
판매처
학술교육원
주제어
A Triangular Theory of Love
Popular Culture
Qualitative Research
Idol
대중문화
사랑의 삼각이론
아이돌
질적 연구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3,651)
질적 연구 2,727건
Qualitative Research 489건
대중문화 269건
Popular Culture 70건
아이돌 50건
idol 44건
사랑의 삼각이론 2건
인용/피인용
대중문화 속 ‘아이돌-팬 관계’에 대한참여관찰 연구 ...
' 대중문화 속 ‘아이돌-팬 관계’에 대한참여관찰 연구 : 포토보이스의 적용'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A Triangular Theory of Love
Popular Culture
Qualitative Research
idol
대중문화
사랑의 삼각이론
아이돌
질적 연구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3,659
0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어
A Triangular Theory of Love
1
0
0.0%
Popular Culture
71
0
0.0%
Qualitative Research
490
0
0.0%
idol
45
0
0.0%
대중문화
270
0
0.0%
사랑의 삼각이론
3
0
0.0%
아이돌
51
0
0.0%
질적 연구
2,728
0
0.0%
계
3,659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