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업사이클링 디자인적 가치요소가 브랜드 경험과 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 상업 브랜드 공간 중심으로 -
하효정
이연준
2017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하효정
이연준
제어번호
103057701
학술지명
브랜드디자인학연구
권호사항
Vol. 15 No. 1 [ 2017 ]
발행처
한국브랜드디자인학회
자료유형
학술저널
수록면
17-26 ( 10쪽)
언어
Korean
출판년도
2017
KDC
600
등재정보
KCI등재
판매처
학술교육원
주제어
Brand Space
Economic Value
BrandDesign
UpcyclingDesign
경제적가치
브랜드 공간
브랜드 디자인
업사이클링디자인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348)
경제적가치 156건
Economic Value 59건
브랜드 디자인 46건
branddesign 27건
브랜드 공간 21건
Brand Space 15건
업사이클링디자인 13건
upcyclingdesign 11건
인용/피인용
업사이클링 디자인적 가치요소가 브랜드 경험과 이미 ...
' 업사이클링 디자인적 가치요소가 브랜드 경험과 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 상업 브랜드 공간 중심으로 -'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Brand Space
Economic Value
branddesign
upcyclingdesign
경제적가치
브랜드 공간
브랜드 디자인
업사이클링디자인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356
2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어
Brand Space
16
0
0.0%
Economic Value
60
0
0.0%
branddesign
28
0
0.0%
upcyclingdesign
12
0
0.0%
경제적가치
157
0
0.0%
브랜드 공간
22
0
0.0%
브랜드 디자인
47
0
0.0%
업사이클링디자인
14
0
0.0%
계
356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2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