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 제품체험유형이 온라인 구전효과에 미치는 영향에서 온라인 구전정보 특성과 소비자 특성의 조절효과 - 온라인 블로그 마케팅 중심으로 -

논문상세정보
' 소비자 제품체험유형이 온라인 구전효과에 미치는 영향에서 온라인 구전정보 특성과 소비자 특성의 조절효과 - 온라인 블로그 마케팅 중심으로 -'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Consumer Characteristics
  • Online WOM Information
  • Types of Product Experience
  • 소비자 특성
  • 온라인 구전정보
  • 제품체험유형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91 1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