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의 기만행위에 따른 부정적 뉴스가소비자의 제품태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기업책임성의 강약과 제품관여도 수준에 따른 차이

논문상세정보
' 기업의 기만행위에 따른 부정적 뉴스가소비자의 제품태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기업책임성의 강약과 제품관여도 수준에 따른 차이'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attitude toward product
  • corporatecrisis
  • product involvement
  • purchase intention
  • responsibility of corporate crisis
  • 구매의도
  • 기업 위기
  • 기업위기의 책임성
  • 제품 관여도
  • 제품 태도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2,099 0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