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면세점의 VMD(Visual Merchandising)구성요인이 쾌락적 가치, 실용적 가치 및 쇼핑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유예경(Yoo, Yek-young)
김인신(Kim, In-sin)
황수지(Hwang, Su-ji)
현성협(Hyun, Sung-hyup)
2017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유예경(Yoo, Yek-young)
김인신(Kim, In-sin)
황수지(Hwang, Su-ji)
현성협(Hyun, Sung-hyup)
주제어
Shopping Satisfaction
Hedonic Value
Utilitarian Value
Visual Merchandising
비주얼 머천다이징
쇼핑만족도
실용적 가치
쾌락적 가치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315)
hedonic value 67건
utilitarian value 59건
비주얼 머천다이징 45건
visual merchandising 44건
실용적 가치 42건
쾌락적 가치 36건
Shopping Satisfaction 12건
쇼핑만족도 10건
인용/피인용
면세점의 VMD(Visual Merchandising)구성요인이 쾌 ...
' 면세점의 VMD(Visual Merchandising)구성요인이 쾌락적 가치, 실용적 가치 및 쇼핑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Shopping Satisfaction
hedonic value
utilitarian value
visual merchandising
비주얼 머천다이징
쇼핑만족도
실용적 가치
쾌락적 가치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322
0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어
Shopping Satisfaction
13
0
0.0%
hedonic value
68
0
0.0%
utilitarian value
60
0
0.0%
visual merchandising
45
0
0.0%
비주얼 머천다이징
46
0
0.0%
쇼핑만족도
11
0
0.0%
실용적 가치
43
0
0.0%
쾌락적 가치
37
0
0.0%
계
323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