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소비자가 인지한 한류지각이 스마트폰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이철우
윤상흠
2017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이철우
윤상흠
주제어
국가 이미지
브랜드자산
재구매 의도
제품 이미지
한국기업이미지
한류지각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10,804)
경영관리 9,612건
재구매 의도 503건
브랜드자산 365건
국가 이미지 303건
제품 이미지 19건
한류지각 2건
인용/피인용
소비자가 인지한 한류지각이 스마트폰 재구매의도에 미 ...
' 소비자가 인지한 한류지각이 스마트폰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경영관리
국가 이미지
브랜드자산
재구매 의도
제품 이미지
한국기업이미지
한류지각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0,450
1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분류(KDC/DDC)
경영관리
9,613
0
0.0%
주제어
국가 이미지
304
0
0.0%
브랜드자산
366
0
0.0%
재구매 의도
504
0
0.0%
제품 이미지
20
0
0.0%
한국기업이미지
1
0
0.0%
한류지각
3
0
0.0%
계
10,811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1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