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 저작권법 제29조 제2항, 제76조의2 및 제83조의2에서 규정하는 ‘판매용 음반’의 개념과 의미

' 구 저작권법 제29조 제2항, 제76조의2 및 제83조의2에서 규정하는 ‘판매용 음반’의 개념과 의미'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상법
  • Hyundai department case
  • Lotte Hi-Mart case
  • commercial phonogram
  • copyright limitation
  • phonogram
  • starbucks case
  • statutory license
  • 롯데하이마트 사건
  • 법정허락
  • 스타벅스 사건
  • 음반
  • 저작재산권 제한
  • 판매용 음반
  • 현대백화점 사건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410 0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