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브랜드 관계, 소비자-소비자 관계, 브랜드 충성도 등의 관계에서 SNS 브랜드 페이지의 매개적 역할에 대한 연구

논문상세정보
' 소비자-브랜드 관계, 소비자-소비자 관계, 브랜드 충성도 등의 관계에서 SNS 브랜드 페이지의 매개적 역할에 대한 연구'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경제학
  • Consumer-Consumer Relationship
  • SNS brand page
  • SNS 브랜드 페이지
  • brand loyalty
  • consumer-brandrelationship
  • 브랜드 충성도
  • 소비자-브랜드 관계
  • 소비자-소비자 관계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8,550 0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