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여형 CSR 커뮤니케이션에서 사회적 거리감 및 유희성 표현이 CSR 태도와 재참여 의도에 미치는 영향

우정화 2017년
논문상세정보
' 참여형 CSR 커뮤니케이션에서 사회적 거리감 및 유희성 표현이 CSR 태도와 재참여 의도에 미치는 영향'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CSR 태도
  • Consumer participating type CSR
  • Fun
  • Intention for Re-participation
  • SNS 기부
  • SNS-channeled donation
  • Social distance
  • 사회적 거리감
  • 소비자 참여형 CSR
  • 유희성
  • 재참여의도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375 1

0.0%